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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릎관절에 좋은음식

썬그리 중복제거 2014.09.02 17:47

앉았다 일어날때... 게단을 오르고 내릴때...
무릎에서 뚝뚝 소리가 나거나 아플때가 있어요!
예전에는 노인들에게 자주 나타나곤 했는데요~
요즘에는 젊은 사람들도 통증을 느끼곤 한답니다.

 

 

 

젊은층이 통증을 느낄때는 과격한 운동을 했을경우
또는 평소 잘못된 자세를 할때 통증을 느껴요!슬퍼2
무릎관절을 우리 몸의 체중을 지탱해주고 항상 사용되는
관절로 무리가 올수 있는 곳이에요!
이곳에 손상이 오면
관절염으로 발전 될수가 있어요! 생활에 상당한 불편이 찾아올수 있답니다.

 

 

 

비만 인구가 늘어나고 있는 만큼 더욱 관리가 필요해요!
관리하는 방법으로 좋은 음식을 챙겨 섭취하거나
관절에 좋은 운동으로 관리를 할수 있어요!
그래서 이중 하나인 관절에 좋은 음식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가장 유명한 음식으로 가시오가피가 있는데요!
가시오가피에는 아칸토사이드 유효성분이 있어 뼈와 근육, 관절에
좋은 영향을 준답니다.
보통 가시오가피하면 술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좋다고 많이 알고 있는데요! 숙취 효능도 있고 염증 해소에도 좋고
관절염 완화에 많은 도움을 준답니다.

뼈 마디마디가 좋지 안은 분들은 가시오가피를 섭취하면 좋아요!!

 

 

 

다시마도 좋은음식이랍니다. 다시마에는 우유보다 많은 칼슘을
함유하고 있어서 뼈와 관절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이 되요!
다시마를 섭취하는 방법으로 말린 다시마를 가루로 만들어
요리등에 같이 넣어 요리한것이 더 좋다고 해요!

 

 

 

이번에는 관절에 좋은 운동에 대새서 알려드릴께요!
수영관절에 부담없이 할수 있는 운동이에요~ 관절이 않좋은 분들이 하면 좋아요!
그리고 가벼운 걷기운동도 좋은데요! 비만을 막아주고 관절도 튼츤하게
할수 있는 운동이랍니다. 과체중인 분들은 뛰기를 하면 무릎에 부담이 될수
있으니... 걷기 운동을 하는것이 좋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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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실내에서 할수 있는 제자리 걷기도 관절에 좋은 운동이랍니다.
노화가 찾아오면 관절이 않좋아지는건 어쩔수 없어요!
하지만 비만으로 인한 무릎관절이 안좋은것들은 운동과

좋은 음식으로 건강하게 할수 있답니다.
꼭 비만이 아니라도 무릎에 이상이 있기전에 관리하는것이 중요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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